공지사항

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 누리집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** 조회 1,990회 작성일 20-11-13 12:13

본문

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 회원님들, 그리고 기념사업회를 성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,

 

코로나19’로 힘든 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.

그러나 이러한 시련 속에서도 우리는 더 좋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. 헐버트 박사님은 그의 저서 <한국사(The History of Korea)>에서 한민족이 언젠가 세계 속에 우뚝 서리라는 자신의 희망을 꺾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. 우리 모두 코로나를 극복하여 박사님이 예언하신 대로 꼭 세계에서 으뜸가는 민족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.

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는 누리집(Home Page)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늘 공개하였습니다. 기존 누리집보다는 더 알찬 내용을 담기 위해 나름대로 신경을 썼습니다. 회원님들이나 회원이 아닌 분들도 누리집을 방문하시어 헐버트 박사의 한국 사랑과 기념사업회 활동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기 바랍니다. 회원가입이나 후원 등으로 기념사업회에 참여하는 방법도 안내하였으며, 자유게시판에 글도 남기실 수 있습니다. 영문판도 만들었기에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소개할 수 있습니다. 헐버트 박사에 대해 자료가 더 필요하신 분은 언제라도 기념사업회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기꺼이 자료를 제공하겠습니다.

 

이번 누리집은 아이티실크로드의 재능기부로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. 아이티실크로드 임 석록 대표님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. 아울러 실무를 맡으신 김 순민 실장님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를 전합니다. 임 석록 대표님은 자유게시판에 첫 글을 올리시고, 후원도 해 주셨습니다. 고마울 따름입니다.

 

이번 누리집 단장을 계기로 본 기념사업회는 민족의 은인인 헐버트 박사의 업적을 우리 역사에 올바로 자리매김하고 박사님의 가치관적 삶을 전 세계 청년들이 본받을 수 있도록 선양사업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. 동시에 많은 분들이 헐버트 박사 선양사업을 응원하고 적극 참여하기를 앙청합니다.

 

온 가족과 함께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, 보람찬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.

 

20201112

()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 사무총장 정 용호